신한은행 비상금대출 쏠편한 대상 한도 금리 확인 200만원

쏠편한 비상금 대출은 신한은행에서 판매중인 마이너스통장 방식의 소액 대출상품이며 조건이 충족된다면 최고 200만 원까지 모바일로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소득증빙이 어려운 주부 및 무직자분들도 대출이 가능해 인기가 많은 대출상품입니다.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 대출의 신청방법부터 상환방법, 그리고 거절되었을 때 고려해 볼만한 대안상품까지 아래에서 자세히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Contents

신한은행 비상금대출

대출대상

  • 서울보증보험에서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고객
  • 만 19세 이상 내국인
  • 신한은행의 심사기준인 KCB 평점 631점 이상, 서울보증보험 개인신용평점(등급) 1~5등급 이내를 총족하는 고객

위의 조건을 모두 만족하는 분이라면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

최저 50만 원~최대 200만 원까지 대출신청할 수 있습니다. 단, 서울보증보험에서 산출된 한도 내에서 가능하다는 점 기억해두시기 바랍니다.

대출기간

대출기간은 1년입니다. 연장도 가능한데요 대출연장은 대출 종료 전 심사를 통해 최장 10년까지 1년 단위로 연장 가능합니다.

상환방법

쏠편한 비상금 대출은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수시로 원금 상환 및 재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 만기시점에는 원금과 이자를 모두 상환하여야 합니다.

대출금리

신한은행 비상금대출 금리는 연 5.16% ~ 최고 연 5.46% 입니다. 신한은행 거래 실적 충족 여부에 따라서 최대 0.3% 우대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급여이체 및 MY클럽으로 일정금액 거래시 0.2%, 신한 신용카드나 체크카드 이용시 0.1% 금리우대를 받을 수 있습니다.

연체이자

대출이자일에 이자 납부가 이루어지지 않거나 대출 만기시점에 대출원금을 상환하지 않으면 최고 연 15% 이내의 연체이자가 적용됩니다. 연체가 되면 다른 금융활동에도 지장을 받기 때문에 이자일을 놓치는 일이 없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이자납입

이자계산은 1년을 365일로 보고 1일 단위로 계산합니다. 이자는 납입일을 정하여 매월마다 이자를 납입합니다. 휴일에도 인터넷뱅킹 등을 통해 이자를 납입할 수 있습니다.

중도상환 수수료

대출기간이 종료되기 전 언제든지 소액을 상환해도 수수료가 부과되지 않는 상품입니다. 대출기간 중 원금을 줄이면 매달 납부하는 이자도 낮아져 이자부담을 줄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 대출 신청방법

1. 신한 쏠(SOL) 어플 다운로드

대출신청은 신한 쏠(SOL) 앱에서 할 수 있습니다. 신한 쏠(SOL) 앱이 없으신 분들은 하단의 링크를 클릭해서 앱을 다운로드하여 주세요

>>쏠(SOL)어플 안드로이드 버전 다운로드

>>쏠(SOL)어플 아이폰 버전 다운로드

2. 신한 쏠(SOL) 앱 실행-하단에 상품/서비스 클릭

쏠편한 비상금대출

3. 대출 선택

신한은행 비상금대출

4. 화면을 아래로 내려 소액신용대출 선택

신한 비상금대출

5. 쏠편한 비상금 대출 – 한도 바로 알아보기 선택

신한 비상금 대출

6. 적합성, 적정성 체크리스트 작성

쏠편한 비상금대출

7. 본인인증을 통해 대출한도 확인 – 안내에 따라 대출 신청 진행

신한은행 비상금대출 유의사항

쏠편한 비상금대출은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과 중복이용할 수 없는 상품입니다.

쏠편한 비상금대출 후기/대안

1금융권인 신한은행에서 판매하는 소액대출이라 안심하고 신청할 수 있지만 한도가 최대 200만원인 점은 조금 아쉽습니다. 200만원 이상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신한은행 비상금대출과 비슷한 소액 대출상품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카카오 비상금대출은 서울보증보험(주)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고객이면 최대 300만원까지 대출받을 수 있는 비상금대출입니다. 1금융권이라기 때문에 안심하고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출기간은 1년이며 금리는 최저 연 4.435%입니다.

>>카카오 비상금대출 자세히 알아보기[클릭]

상품명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대출기간1년 (연장가능)
대출금액50만원 ~ 300만원
대출금리최저 연 4.435%~최대 연 14.855%

우리은행 우리 비상금대출

우리 비상금대출은 우리은행에서 운영하고 있는 통신등급만으로 심사하며 최대 300만 원까지 받을 수 있는 비대면 대출상품으로 직업이나 소득에 관계없이 신청가능한 상품입니다. 최대 300만원까지 신청할 수 있고 금리는 최저 연 6.16% 입니다.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자세히 알아보기[클릭]

상품명우리 비상금대출
대출기간12개월
대출금액최대 300만 원
대출금리최저 연 6.16%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올원 비상금대출은 만 19세 이상, 통신 등급 9등급 이내라면 소득증명이 어려운 주부나 무직자도 가능한 대출입니다. 대출기간은 3년, 대출금액은 최대 300만 원까지 대출을 신청할 수 있고 금리는 최저 연 4.64%입니다. 365일 대출신청이 가능하고 대출신청 시 서류제출이 필요 없는간편한 상품입니다. 

>>농협 300만원 대출 알아보기[클릭]

상품명올원 비상금대출
대출기간3년
대출금리최저 연 4.64%
대출금액50만 원 ~ 300만 원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