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신청방법 농협 300만원 대출 총정리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은 만 19세 이상이고 통신 등급 9등급 이내라면 소득증명이 어려운 주부나 무직자도 가능한 대출입니다. 대출기간은 3년, 대출금액은 최대 300만 원까지 대출을 신청할 수 있고 금리는 최저 5.37%입니다. 365일 대출신청이 가능하고 대출신청 시에 제출해야 하는 서류가 없는 아주 간편한 대출상품입니다. 

Contents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대출대상

nh 올원 비상금 대출은 직업, 소득에 관계없이 통신 등급이 9등급 이내인 성인이라면 누구나 대출받을 수 있습니다. 단 통신등급 산출이 가능해야하는데요, 통신등급은 SKT, KT, LG U+이용고객들만 산출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알뜰폰 사용자라고 해도 농협 자체 심사를 적용하여 심사를 진행한다고 하니 알뜰폰 사용자분들도 일단 신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통신등급 확인방법

나의 통신 등급을 확인하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포스팅도 함께 읽어보세요.

>>통신등급 조회방법 SKT/KT/LG U+/알뜰폰

대출기간

대출기간은 3년입니다. 대출 연장은 할 수 없는 상품입니다.

대출한도

올원 비상금대출의 대출한도는 최소 50만 원~최대 300만 원입니다.

대출금리

농협 올원 대출의 금리는 5.37%~6.57%입니다. 금리 우대는 통신 등급 1~3등급인 고객은 0.5%, NH채움 신용카드 보유 0.2%, 우대금리 쿠폰 적용 0.3%로 최대 1% 금리우대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우대금리는 대출 만기까지 적용되니 대출을 받으시는 분들은 꼭 혜택을 챙겨가시기 바랍니다.

연체이자

대출원금과 이자를 기일 내 상환하지 않은 경우 그다음 날부터 지연배상금이 부과됩니다. 대출만료일에 원금과 이자가 상환되지 않으면 그 다음날부터 대출금 잔액에 대하여 지연배상금을 지급해야 합니다. 연체이자는 최고 연 15%입니다.

필요서류

모바일 비상금대출 특성상 서류제출 없이 휴대폰 본인인증으로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 상환

원리금 균등 분할상환으로 매월 대출금액과 이자금액의 합계액을 대출기간 개월 수로 나누어 나온 금액을 매월 납부합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신청방법

농협 올인원 비상금대출은 농협계좌와 올원뱅크 앱이 있으면 24시간 신청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농협계좌가 없으신 분들은 먼저 올원뱅크 앱을 다운받아서 계좌신청부터 진행해주세요.

>> 아이폰 버전 올원뱅크 다운[클릭]

>> 안드로이드 버전 올원뱅크 다운[클릭]

  1. 올원뱅크 앱 실행-오른쪽 상단 점 세 개 버튼 클릭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 신청

2. [상품]-[대출] 선택

농협 300 만원 대출

3. [신용대출]-[올원 비상금대출]선택

nh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

4. [신청하기]선택 후 안내에 따라 대출 신청

올원 비상금 대출 거절

농협 비상금 대출 우편 미수령 설정 방법

농협 올인원 비상금대출을 실행하면 안내장을 우편으로 받았다는 후기를 볼 수 있습니다. 이건 우편물을 수령으로 설정해 놓아서 그런건데요, 우편물을 받지 않겠다고 설정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농협 인터넷뱅킹

-대출 – 대출조회 – 대출안내장 수령정보관리 – 우편 미수령

NH 스마트뱅킹 앱

-우측상단의 석 삼 자 (三) 메뉴 – 계좌관리 – 대출 – 대출안내장 수령정보관리 – 우편 미수령

위의 순서대로 접속해서 설정해 놓으면 우편으로 안내장이 발송되지 않습니다. 실물 안내장이 필요 없으신 분들은 위의 방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농협 비상금대출 후기

nh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신청방법과 무료 통신등급 조회방법까지 알아보았습니다. 모바일로 365일 신청할 수가 있어서 급전이 필요할때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고, 이 상품은 중도상환 수수료가 없는 상품이라서 필요할때 잠깐 쓰고 상환할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인것 같습니다.

보통 비상금대출같은 소액대출은 금리우대는 적용받지 못하는데요, 농협 300만원 대출은 은행 실적에 따라서 금리 우대도 받을 수 있으니 만일 장기적으로 이용해야 한다면 이 상품이 좋은 선택이 될것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