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비상금대출 방법 후기 50만원대출

토스 비상금대출은 24시간 신청이 가능한 비대면 비상금대출 상품입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300만 원이고 서울보증보험의 개인금융신용보험에 가입할 수 있는 분이라면 직장이나 소득에 관계없이 대출받을 수 있습니다. 마이너스통장 방식으로 필요한 만큼만 사용하고 수시로 상환할 수 있습니다. 금리는 최저 4.16%부터이며 대출기간은 1년입니다.

Contents

토스 비상금대출

토스 비상금대출 조건

토스 비상금대출은 아래의 조건을 충족하면 대출이 가능합니다.

  • 만 19세 이상의 대한민국 국민
  • 연체나 부도정보 등 신용도 판단 정보 등재 사실이 없는 자
  • 회생, 파산, 면책 등을 신청한 사실이 없는 자
  • 당행 연체대출금이 없는 자 (손실을 끼친 이력도 없어야 함)
  • 금융사기를 포함한 기타 금융거래 제한 관련 기록이 없는 자

위의 대출 조건을 충족하고 서울보증보험의 개인금융신용보험에 가입할 수 있다면 토스 비상금대출을 이용할 수 있는 자격을 갖게 됩니다. 토스 비상금대출 조건에서 중요한 것은 재직기간이나 소득에 제한이 없기 때문에 추가 제출 서류 없이 즉시 대출이 이루어지는 장점이 있습니다.

토스 비상금대출 한도

토스 비상금 빌리기 한도는 최소 5십만 원 ~ 최대 3백만 원까지 대출이 가능하고, 서울보증보험 심사 기준에 따라 차등 한도가 부여됩니다.

>>토스 비상금대출 한도 확인하기

토스 비상금대출 기간

토스뱅크 비상금대출 기간은 1년이며 1년 단위로 최대 10년까지 연장할 수 있습니다.

토스 비상금대출 상환방법

토스 비상금대출은 만기일시상환 방식인데요, 이는 대출기간 중에는 매월 사용한 금액에 대한 이자만 납부하고, 대출 만기일에 원금을 전액 상환하는 방식이라는 뜻입니다.

중도상환

이 상품은 중도상환 해약금이 없어서 대출 기간 중에는 한도 내에서 수시로 사용 및 상환이 가능합니다. 여유가 있을 때 원금상환을 하면 그만큼 이자가 줄어드니 계획적으로 자금을 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 상품입니다.

토스 비상금대출 금리정보

토스 비상금대출 금리

토스뱅크 비상금대출 금리는 연 4.49% ~ 15.00% (2022.05.10. 기준)입니다. 대출 승인 이후 만기일까지는 금리가 변경되지 않지만 연장 시 심사를 통해서 금리가 변동될 수 있습니다.

토스 비상금대출 이자납부

토스 비상금대출 이자 납부일은 대출 신청 과정에서 원하는 날짜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지정한 날짜는 대출기간 중에 변경할 수는 없으며 매월 지정한 날짜에 자동이체로 이자가 납부됩니다. 이자 납부일이 휴일이면 다음 영업일에 계좌에서 자동 출금됩니다.

연체이자

매월 이자 납부일 기준으로 미납금이 발생하면 나의 대출금리에 연 3%가 더해진 연체이자가 발생합니다. 연체금리의 최고율은 연 15%이며, 대출금리가 연 15% 이상은 경우에는 대출금리 +2%를 적용한 연체금리가 적용됩니다.

토스 비상금대출 방법

토스 대출 방법안내입니다. toss 대출은 365일 24시간 토스앱을 통해서 신청할 수 있는 대출입니다.

준비물

신분증, 본인 명의 스마트폰, 토스 어플

1. 토스뱅크 앱을 실행 후 오른쪽 하단에 사진과 같이 전체 메뉴탭을 선택합니다.

토스 뱅크 금융권

2. 상단에 [토스뱅크]를 선택해주세요.

토스 뱅크 주택 담보 대출

3. 화면을 아래로 내리면 [토스뱅크 신용대출]이라는 메뉴가 나올텐데요, [내 대출한도 보기]를 선택합니다.

토스 소액 대출

4. 안내에 따라서 대출신청을 진행합니다.

토스 비상금대출 후기

토스 비상금대출은 비교적 최근에 출시되었지만 이자 높은 토스뱅크 통장과 함께 인기가 높은 소액대출상품입니다. 24시간 365일 대출신청이 가능하다는 점과 토스 앱을 통해서 서류제출 없이 쉽게 신청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실제 조건을 살펴보면 타 은행의 비상금대출 상품들과 크게 다르지 않았는데요, 시간적 여유가 되신다면 아래에 정리해 놓은 비슷한 조건의 다른 상품들도 비교해 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카카오 비상금대출은 서울보증보험(주)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고객이면 최대 300만원까지 대출받을 수 있는 소액 대출상품입니다. 1금융권이라기 때문에 안심하고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출기간은 1년이며 금리는 최저 연 4.435%입니다.

>>카카오 비상금대출 자세히 알아보기[클릭]

대출명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대출금액50만원 ~ 300만원
대출기간12개월 (연장 O)
금리최저 연 4.435%~최대 연 14.855%

[신한 쏠편한 비상금대출]

신한 쏠편한 비상금대출은 우리가 잘 알고 있는 신한은행에서 운영하는 상품이라서 안심하고 신청할 수 있는 상품으로 200만원까지 대출받을 수 있습니다. 200만원이 최대라서 조금 아쉽지만 신한은행과 신한카드 거래 실적에 따라서 금리 우대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이 주거래 은행이신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대출기간은 1년이며 최저 금리는 연 5.16%입니다.

>>신한 쏠편한 비상금대출 자세히 보기[클릭]

대출명쏠편한 비상금대출
대출기간1년 (심사를 통해 최대 10년까지 연장가능)
대출금액50만 원 ~ 200만 원
대출금리최저 연 5.16% ~ 최대 연 5.46%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케이뱅크 역시 1금융권 은행입니다. 카카오뱅크와 같은 온라인은행인데요, 케이뱅크에서도 비대면 소액 대출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한도는 최대 300만원이며 마이너스 통장 방식이라서 자금을 계획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성인이고 서울보증보험에서 발급하는 보험증권을 발급할 수 있는 분이라면 누구나 신청가능합니다.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알아보기[클릭]

대출명케이뱅크 비상금대출
대출기간12개월(1년 단위로 연장가능)
대출금액50만 원 ~ 300만 원
대출금리연 4.68% ~ 9.29%

Leave a Comment